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GV 천안] 미드웨이 마니미의 관람후기!!(쿠키영상 없었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5:39

    안녕하세요. 마니,입니다!벌써 작년입니다...것 2월 3일본 날 원 데이 프리 패스를 사용하고 관람한 미드웨이 후기를 기록용으로 만든 쿠쿠쿠


    >


    지금 보니 개봉 하루 관람한 것 욧네유.


    >


    미드웨이가 첫 영화, 이른 아침이었어!!


    미드웨이호는 CG를 굉장히 잘 활용한 영화같았습니다.그래도 잠깐 영화 진주만의 생각이 자신은!!?? 어딘가에서 이미 본듯한 그런 생각의 영화였네요! 스토리 전개 자기구성 연기력은 전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ᄒᄒᄒ 근데 좀 지루할수도 있지만 집에서 잠들었다가 잠들어버릴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전투 씬에서 긴장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한번쯤 볼만 했어요! 저는 그저 그랬어요^;뿅


    #미드웨이 후기 #미드웨이 쿠키 영상 #cgv천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