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현주 아본인운서 "'노브라'로 생방송 진행...스스로 자유로워졌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3:06

    >


    >


    이다현주 MBC 아나운서가 '노브라' 차림으로 생방송을 한 체험기를 생생히 전했습니다.​이다의 현주 아나운서는 하나 41내 잉스타그람그람에 '노 브라 도전'에 참여한 과정과 소감을 적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하나 31첫 방송된 MBC의 다큐멘터리'시리즈 M'은 '인간에 브래지어가 꼭 필요할까?'라는 주제로 포문을 열었다. 이다의 현주 아나운서는 해당 프로그램의 1환으로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MBC' 생방송당 1낮'을 진행했습니다.이다현주 아나운서는 글에서 "드디어 노 브라데이, 샤워를 하고 옷을 입는데 또 자신도 모르게 브래지어에서 손이 간다. 버릇이란 이처럼 소름 끼치는 것"이라며"초등 학교 고학년 때 쵸소움브라쟈ー을 붙인 뒤 단 하루도 빠뜨린 것 없는 필수품이었던 아이증의 브라야 당 1하루 안녕하세요"와 불편한 속옷에서 해방을 알렸다.그는 운전을 하면서도 신기했어요. 집에 있는 감정이여"라며 "가벼운 셔츠 위에 짙은 색 재킷을 걸쳐입어본 것만으로는 전혀 드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재킷을 풀어 버리면 셔츠 표면에 유두가 드러날 가능성도 있다. 그래, 이유 두가 혹시 노블라의 가장 큰 쟁점이 아닐까? 대다수 여성이 브래지어에 안타까움을 호소하고 노 브라를 지향하지만 망설일 이유가 젖꼭지의 노출에 대한 엇갈린 시각 때문 1것"이라고 전했습니다.이어 "노브라 여성을 봤을 때 무심코 자연을 접하는 사람이 현재로서 많다고 할 수 있을까? 어느 쪽이 옳은지 판별하기도 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어색하게 느끼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노 브라를 필히죠크잉 비난의 대상으로 하는 것을 이전에 많은 사례를 통해서 우리는 목격했습니다"과 1침 했습니다.이다현주 아나운서는 "겉모습은 브래지어를 했는지 알 수 없는 짙은 색 의상을 입고 생방송에 이다"라며 "비록 시청자 게시판에도 항의 글이 처음 올라오지 않았다. 가끔 이렇게 브래지어 안 하고 방송해도 되는데? 신선한 경험이자 발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다음 임현주 아나운서는 노 브라데이를 기념해 셀프 촬영 스튜디오를 찾아 몸에 딱 맞는 원피스를 입었다. 그는 스스로 자유로워졌으니 타인의 시선도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을 느꼈다면서 스튜디오 여자 대표와 남자 작가가 같은 공간에 있었지만 나는 노브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걸어다녔다. '뭔가 보여주면 어때?' 이랬어요.그는 "노 브라의 기사에 성희롱 발언을 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어느 더운 여름에 꼭 하루는 브래지어를 쓰고 생활하고 보기를 권한다"와 서도어 놓았습니다.​ 한편 임・효은쥬아나웅사ー는 서울대 산업 공학과 출신으로 2010년 KNN(부산 경남 방송)아나운서로 1아나운서 생활을 했습니다. 이어 2011년 KBS광주 방송 아나운서, JTBC아나운서를 거쳐서 2013년 MBC아나운서에 허용하고 재직 중이던 MBC입사 당시에는 약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하고 화제를 모았다.


    >


    <이하입니다. 현주아과인운서 전문> 드디어 '노 브라데이'.샤워를 하고 와인과 옷을 입지만 역시 한방 와인인 와인도 모르고 브래지어로 손이 뻗는다."하아..."관행이란 소름끼치는 것입니다.집을 과인하기 직전에는 어쩌면 브래지어를 따로 챙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초등 학교 고학년의 퀸즈, 아내 소음의 브래지어를 단 지 단 하루도 거른 적 없는 필수품이던 글씨들증의 브래지어, 오거의 매일, 안녕하세요.운전을 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집에 있는 기분이야! 내가 요즘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회사에 출근하고 있다니! 거의 매일 출근룩은 어제 자기 전에 와인 이름을 고민한 끝에 고른 것이었다.가벼운 셔츠 위에 짙은 색 재킷을 걸치고 겉보기에는 전혀 티가 과하지 않다. 그러나 재킷을 풀어 버리면 셔츠 표면에 유두가 나올 수 있다. 그래, 이유 두가 혹시 노블라의 가장 큰 쟁점이 아닐까?​ 대다수 여성이 브래지어에 안타까움을 호소하고 노 브라를 지향하지만 망설일 이유가 젖꼭지의 노출에 대한 엇갈린 시각 때문 1것입니다. 노브라 여성을 봤을 때 자연스럽게 대하는 사람이 현재로서 많다고 할 수 있을까요. 어느 쪽이 옳은지 판별하기도 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어색하게 느끼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그러나 시나라를 올바르게 비난의 대상으로 삼는 것을 이전에 몇 가지 사례를 통해 우리는 목격했다. 어지럽다, 자극적입니다, 자기만 생각하겠습니다, 예의없다, 꼴불견이다, 과인은 잠시 담노브라에서 생방송을 하게 된다.


    #이다현주아 본인운서 instar gram #이다현주 instar gram #이다현주 instar gram '생방송 오한시아침' 이 이야기 그대로 생방송이었다제가 노브라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고 같은 여성 출연자들이 더 반가워했어요.전에 전혀 상상해 보지 못한 하나가 현참으로 하나가 태어난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대리만족이 섞여 있었다.다행이라고나 할까. 코디팀이 짙은 색의상을 차려주니 전혀 보이지 않았다.겉보기에는 브래지어를 했는지 어떤지 모르는 의상이었던 보는 사람에게도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고 의견했더니, 본인도 편안함을 느끼고 여느 때처럼 방송에 모든 것을 걸 수 있었다. 본인으로 조사한 시청자 게시판에도 항의 글이 올라오지 않았다. '가끔 이렇게 브래지어 안 하고 방송해도 되지 않아?' '신선한 경험이자 발견이었다.하지만 만약 내가 요즘 노브라 하고 방송을 한다는 걸 가끔 알았다면 어떤 시청자는 방송 내내 본인 흉곽에 집중하지 않았을까. 실제로 현장에서도 몇몇 스태프에게 "저 요즘 노브라요"라고 묻자 갑자기 표정이 어색해져 시선을 멀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촬영을 마치고 노 브라데이를 기념하는 뜻에서 셀프촬영 스튜디오를 찾았다.누군가 찍어주는 사진이 이야기였고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촬영해 보고 싶어서였다.가면으로 검은색 벨벳 원피스로 갈아입는데 유두부분이 약간 신경 쓰여서 흰색의 긴 스카프를 두르고 다녔다. 그런데 촬영에 익숙해져서, 본인이라 자연스럽게 스카프를 찬양해버렸다. 몸에 딱 붙는 원피스와 노브라. 그리고 활짝 웃는 내 얼굴. 너무 좋아. 스스로 자유로워지면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이 쓰이지 않는걸 느꼈다. 스튜디오의 여자 대표와 남자 작가가 같은 공간에 있었지만 본인은 노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걸어다녔다. '뭔가 보여주면 어때?' 이렇게.#노브라 촬영을 진행하면서 남자 스태프의 변화가 두드러졌다.스튜디오 촬영 날 브래지어를 태연하게 만지고 배치하는 장면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원래 이렇게 자연스러웠나요."아니, 브래지어를 자꾸 얘기해서 본인이니까 이제 괜찮아요." 남자 프로듀서는 예전에 브래지어에게 와이어가 있다는 사실도 그것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답답해진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했습니다. 이해가 이해를 낳았다.그 때문에, 만약 노 브라의 기사에게 성추행한 코멘트를 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어느 더운 여름 일본 꼭 하루는 브래지어를 쓰고 생활하고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