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바꿀 신네기 추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3:54

    안녕하세요~! 잇님들팡가! :)오 한 선은 이제 연휴 마지막!1도 1네 일 ㅠ 보통 너무 우울하지만 ㅠ 해안 날의 이월이다 1과 슬프지 않습니다 슬퍼하지 말고~NONONO혼자가 아니고 NONONO.해안 날은 호두 호두는 날 그리고 빨리 그대로 해안 날 9시 55의 분리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잇님도우루쥬은 70프로는 이 소견을 했을 것이다 이는 곧바로 호두 중독입니다.그나저나 다들 연휴 어땠어요? 저는 이번에 많이 당겨가지고 휴식보다는... 그렇긴. 화이팅~w 다니는 느낌.... 좀 피곤했다!아 해안 날이 역시 1씨가 걱정되기도 합니다


    이 이모티콘이 아주 취향에 맞췄어요. 요즘의 나네요. 휴식도 취하지 못하고 다시 내려가고 있는 내 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말았다.그래도 추석 덕분에 많은 사람이 만과인이고, 가족도 많이 만과인서, 이런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드백이 빠진 드라마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신데렐라와 4인의 기사!라는 드라마 보십니까? 그럼 소개하겠습니다. シ!


    >


    요즘 이 드라마가 대세로... 안 본 지정 일우 여러분 아시죠? 하이킥 나왔어!!! 왜 저는 하이킥만 의견이 나오는거죠?ㅜㅜㅜㅜㅜㅜ 뭐 그 정일우 또 구혜선의 사나이 중의 재현을 가리킵니다 그다 sound에 분홍색 손나은 이렇게 4명의 주연 드라마 tvn에서 처음부터 조금은 됬지만 아직 하테 하테.꼭 보세요 처음부터 관심도 집중했고, 그래서인지 시청률이 폭등했어요. w패러디도 굉장히 많아져서 ww유행노래가 많이 있는건 인정해요!


    >


    대략적인 예기는 이렇습니다 원래는 20의 하나하나년에 발간된 벡묘님의 장편 소설이 원화 쟈크도우권에서 쓰인 이 책은 전돌 할료크이 강할 수밖에 없었던 한 소녀의 말 그 소녀가 어느 회장을 만 괜찮은 아묘은소 세 아드님도 경호원과 동거하게 되고, 이러쿵 저러쿵 말을 그다 소리는 로맨스 소설과!한마디로 저 4명의 잘생긴 배우가!도련님 경호원으로 그 소녀는 찔러소 그다 소리이 되겠죠!대충 짐작이 가지 않아? 저는 ᄏᄏᄏ포스터를 보고나서 아!!!재미있겠다고 말해봤어요 완전히 드라마 덕분이에요.ᅲᅲᅲ


    >


    오우 몸 좀 보세요. 아주 좋게 스틸 컷이 나와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서 제가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눈요기는 그렇게 단단한 근육을 갖기가 쉽지 않은데 저는 통통한 뱃살이 있어요.학교 다닐 때는 제 나름대로 초자복근이라고 자랑도 했는데 요즘은 늘 그랬던 것처럼 뱃살을 보고 히히 학교 퀸즈에는 체육을 잘하더라고요.00시기도 잘하고 wwwww쵸은・쵸쯔우 씨가 어린 듯한 모습에서 벗어나서 이런 남성미가 풀 깎아 주면 한국의 여성들이 쓰러집니다.


    >


    큰 눈의 연기를 보세요. 너무 멋있어요.も키도 굉장히 크고 완전 똑같아서 그런지 코트팔이 너무 본인이시네요 박해진씨도 코트팔른지 모르는 곳인데 정우씨도》 지금은 그 대열에 합류해야 할 것 같아요. ■머리도 최신 유행에 맞는 색이죠. 근데 저 색깔이 무슨 색인지 모르겠어요. 갈색은 아니지만 약간 연한 갈색? 모르겠어요 이 드라마가 시청 류은쟈루 본인 오눙 화상 입은 4명의 기사들이 다들 너무 잘라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작가와 배우를 보고 그 드라마를 볼지 말지 결정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조금 주관적이지만 저도 배우를 보고 드라마를 안봐요.스스로 누구 할 거예요?


    >


    약간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는 박소담, 정일우 커플이 키스신을... 웃습니다라고 하네요~ 완전 잘어울려요~ 박소담씨가 귀여운데도 터프한 정일우씨를 끌고 키스를 하는... 생각이 너무 자신있는 것! So 담일우 커플질러 라인이 너무 멋있어서 드백은 바라만 보아도 행복합니다 쿠쿠쿠


    >


    이 커플도 만만치 않네요. 안 재현의 결혼 후에 하는 1드라마인데 깨끗한 손신과.구혜선 씨가 키스까지, 구혜선 씨가 삐치겠죠? 결혼한지 얼마 안 돼서 저였으면 좀 삐졌을 것 같아요. 제가조금삐진적이있어서 얼마안됐는데내가결혼해서얼마나이런장면이자신감이든다면..조금삐지는것도..저는 아직 미혼이라 잘 모르겠습니다.신들은 어때요? 물론 결혼하신 하나님. 저 자신도 최근에는 tvn드라마 없이는 드라마론 할 수 없을 정도로 tvn드라마가 커졌습니다.자신의 큰 콘텐츠가 되어버린 tvn드라마 등은 자신의 브랜드


    >


    요장면 허그허그 너무 귀여운 장면입니다 여러분 본 적 있어요? 부러워서 정일이가 애교를 부리거든요. 그렇게 큰 남자애가 애교를 부리는 건 좀 어울리지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애교를 부리는 건 정예기 당연하잖아요. 박석우라는 배우 저는 박보영과 자신이 온 영화 공포영화에서 아내의 실음을 봤는데 이번 신혜기를 통해 정예기의 매력적인 배우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정예기 당신 무 당신 무(무)당


    >


    에이핑크의 손자 자신은!! 데뷔 때부터 귀여운 사람으로 유명했어요.누가 봐도 배우가 생기니까 외모와 연기 실력도 별로 좋지 않아서 제 이름이 이번에 호평을 받은 것 같아요.얼굴이 하나하나인 배우상 이라서... 정말 자기이쁘고 부럽다...w 안재현과 비주얼 커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거짓없이 tvn이 드라마를 하려고 하는 제일 잘하는 것 같아요.그에 비례해서 시청률도 드라마도 모두 고공행진을 하고 있어요. 초자신감 최고!!!!!


    >


    >


    저번에 내가 썼던 이다자로 이렇게 순위가 유지되는 가운데 신네키가 과연 응답하라.1997까지 따라잡을 수 있을지 최대 5프로 때 가까이 접근한 것을 보면 전 마지막 회에서는?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하지만 최근 갈수록 드라마가 진전이 적고 지상소카료은표은의 세례가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또 유감스럽게 되지 않을 수 있어.메일이 나쁘지 않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것은 최종화에서 결정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