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펭수 숙소 방문 후기(EBS로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12

    EBS펜스숙소 방문후기(EBS 로비)드디어 내 소원인 EBS펜스숙소(라고 써 EBS 로비라고 합니다)를 다녀왔다. 부모님 댁에서 닛산이 너무 멀어서 자력으로 도저히 갈 수 없는데, 아버지가 보내주셨다.ᄒᄒ 새해부터 기분좋은 기운 가득 받아온 후기~(최신 블로그가 덕질 블로그로ᄏᄏᄏ)


    >


    하아 펜스 미쳤네 EBS 건물 벽을 독점한 펜스! 우습게 보는 귀여운 것 흐흐흐흐 진짜 펜스병이 점점 심해진다


    >


    전지전능한 펜수신을 숭배하라! 거짓없이 최신 삶에 의욕이 없고 우울감에 패배감에 기타 등 부정적인 기운이 가장 많지만 펜스를 보면 그래도 오거의 매일이 힘내자는 마음이 든다!


    >


    이처럼 외부 벽에도 펜스를 볼 수 있다.펜스, 뚝딱이, プン이 후후후... 저거 그냥 집에 가져가고 싶다 ᄒᄒ(aka). 똑똑짜은 유튜브도 시작했으니까 한번 봐주세요... 말똥말똥. (웃음)


    >


    주 출입구에서는 펜스가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펜하드린다. 垂れ저 현수막도 빼고 싶다. 펜수스 내사랑 ​


    >


    속임수에 사용한 펜스 ゚ 렀덕゚. ゚댁゚댁゚제가 갔을 때는 구독자가 164만이다.~EBS로비에 가도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맨밑에서 자세히 이야기하자!


    >


    내가 펜스가 만일 구독했는데, 어느새 20배나 구독자가 항 시어진 최근 눈앞 200만이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사람들에게 많은 행복을 주는 펭귄이 되기를! ​


    옆으로 가면 EBS 로비에 있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펜스를 볼 수 있어요♪ 전부 고퀄이고 귀여워요. .나는 사실 펜스 조사 정도 2D펭스도당싱무 좋아합니다.저 만두 같은 얼굴 좀 보지?펭클럽 소음 올려!


    >


    또 로비에는 자이언트펜TV 뮤비에 본인이 오고 펜스 그리기 대회에 본인이 온 곳도 볼 수 있습니다.


    >



    >


    펜스와 친한 プン이와 친하지 않았던 뽀로로와도 한 컷씩 말야?제가 주말 토요일 4시쯤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마음껏 찍었습니다 ㅋㅋ


    >


    그래서 이렇게 TV에서 펜스 콘서트도 나쁘지 않았어요. 후후후.


    >


    제가 EBS를 구경하는 동안 엄마와 아빠는 펜스가 녹차를 마신 이디야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EBS 로비 찍은 동영상도 만나보세요!


    >


    이어 2층에 있는 펜스의 숙소를 갔었습니다. 소품실의 펜스 숙소는 아니었지만 포스코가 지은 펜스 숙소는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


    펜스의 숙소는 평일 쥬이에키 전체 9시~18시까지 유출되고 있습니다! 20명 전후로 제한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내가 갈 때는 사람이 많이 없고 신나게 올라갔어요. ㅋ


    >


    펜스가 절을 한 바로 우주를 지배하는 펜스가 그려진 숙소의 벽체, 흐흐흐흐, 수금지화 목토천해명이 그려져 있네요. 흐흐흐 펜스, 이 아름다움은 숭고해야 한다!


    >


    펜스 숙소는 유튜브에 올라온 적이 있어 현씨 무형심을 찾고 싶었는데 이렇게 노란 펜 숙소에 가면 신도 신도 신도 에짱.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유리벽으로 막혀 있어요.


    >


    펜스와 같은 질감으로 된 펜스 침대! 펜스의 눈을 닮은 쿠션!


    >


    침대 위에는 나쁘지 않은 하나론의 고퀄리티 화보가 큼지막하게 걸려있어요! 웃음 가져와서 우리 집에 걸고 싶어. ᅲ


    >


    벽에는 청이와 숭그리맨, 번개맨이 메모한 메모지 뭉치 등이 있습니다.


    >


    또, プン이가 집들이때 엉덩이를 흔들어서 뺀 DJ 부스도 볼 수 있었고, 펜스의 귀여운 소품들이 너무 많아서 볼 것이 많았어요! 저 오른쪽 자명종시계도 너무 귀여워요! 후후후.


    >


    천장에는 3D로 인쇄된 펜스 머리가 토아크! 개인적으로 저렇게 큰 물체가 천장에 매달릴까봐 펜스만 떨어질까봐 무서웠어! ㅋ


    >


    펜스 벽시계와 펜스 캐리어까지! ᄒᄒ 펜스 김포공항 갔을때 여행가방 보고 다 합쳐서 본인인지 판매 가능한지 기대했었는데 막상 보니까 노란색 여행가방에 스티커를 붙였더라구요. ↓나도 캐리어를 사서 스티커를 붙여야겠어! 벽시계도 귀여워~ 즉석본인이 왔다 sound 좋군요 ( ́;ω;`)


    >


    그래서 남극 참치까지!이걸보니 동원참치 견해부터^(90개를 이런 거 사라고. 웃음)


    >


    EBS로비와 펜숙소 근처에는 펜스밭입니다! 펜스에 관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런 패널까지 줄거리입니다!


    >


    펜클럽이 보내준 화환도 있습니다.


    EBS부속 자판기에도 펜스가 ぴ~(펜스부속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자신들이 주차장에 서있던 버스에도 펜스가 간다! 라고 써 있네요 EBS펜스 숙소, 이렇게 후기는 끝!30분 정도 구경했다고 생각합니다!​


    EBS펜스숙소에 대한 팁과 안내사항을 드립니다!EBS로비는 누구나 행복하지 않기 때문에 올 수 있습니다.모든 방송사가 웬만하면 로비는 갈 수 있는데 EBS도 마찬가지예요! 그 대신 다른 분들의 직장인 만큼 예의는 갖춰야죠?​ 2. 펜스의 숙소는 9·하나 8시 개방, 포스코에서 세운 펜스의 숙소는 9·하나 8시에 개방해서요. ​ 3. 절대로 로비에서 틀어박혀예상기. 우연히 가서 펜스를 보면 모르지만, 로비에서 펜스를 본다고 해서 망치는 것은 금지입니다! 이게 징그럽지 않고 PD님이 예기하셨대요.펜스도 안식이라서 쉬어야 하는데, 로비에 팬들이 기다리면 팬서비스 때문에 못 쉴 것 같다고 ᅲᅲᅲ 우린 성숙한 펜클럽이니까 좀 가보도록! 의견을 들어보니 펜스 숙소이기 전에 많은 분들의 직장이잖아요. (웃음) 이렇게 펜더크의 EBS 펜스 숙소 관람기는 끝!


    펜수정관장의 스티커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