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하나9하나0하나하나 나 홀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2:29

    >


    치료 후 스튜디오로 복귀한 박나래 편입니다. 다행히 일주일만에 컨디션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


    >


    지난 주에 유출되지 않았던 박나래 씨의 화려한 옷장입니다 소견한 것처럼 독특한 옷들이 많았어요. ​​​​


    >


    >


    너무 화려해서 평상복으로 입기는 좀 그렇고, 무대 의상이 자신의 특별한 날에 입기 좋아 보여요. ​​​​


    >


    >


    ​.저 벡토멩, 메두사 같은 모자는 미쿠 구 LA에서 80만원에 산 것 같다.쿠쿠쿠


    >


    제작진의 자막이 임잼을 아프게 하죠. 정말 허세 가격이었어요. ​​​​


    >


    저 노란 개 본인의 옷은 정말 송가인 씨에게 딱 맞았어요. 테크도 안 뗀 옷이라는 거예요.잘 어울렸어요. ​​​​


    >


    같은 옷 다른 상념 한예슬 씨의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드레스를 보고 똑같이 구입했다는데 상념이 많이 다르네요. ​​​​


    >


    옷장 패션쇼를 마치고 나서 가인에게 트로트를 배워봤습니다. ​​​​


    >


    >


    목포의 눈물 단장 미아리고개 한 많은 대동강 등 명곡을 배웠어요. ​​​


    >


    >


    자기 손님이 떨면서 긴장한 듯 노래를 부르자 송가인 씨가 귀엽게 봐줬어요. ​​​​


    >


    보니까 나쁘지 않고 레이션 할 때 대박 났거든요. 단전에서 끌어내는 슬픔이 이런 걸까요? 구성패였습니다. ​​​​


    >


    막상 무대에서 보면 눈물이 주르르 흐를 것 같아요.스튜디오에서도 놀라셨어요. ​​​​


    >


    >


    맛이 잘 불러서 귀를 맑게 해봤어요. ​​​​


    >


    그다음엔 옷을 갈아입고 판음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


    >


    >


    ​ 30분만 배워도 매우 나는 효과를 보는 듯한 한개:한가지 키 포인트 레슨 했다.쿠쿠쿠


    >


    >


    두분다 너무 열렬하셔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표정이 이상했지만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


    >


    진지해서 별로 웃음 포인트가 없었는데 마지막이 너무 웃겼어요. 송가인선생님한테 사사받았다고 해서 선생님 건 비밀로 해달라고...ᄏᄏ테이프에 배웠다고... 송가인님 순발력갑이다. ​​​​


    >


    이주개스트는 대표작인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허지은 작가입니다. 상당히 의절했던 분이라 이후 주 방송도 시청해보려고 한다. ​​


    자기 혼자 사는 건 언제 봐도 재미있네요. 하나 0월 연예 브랜드 평판 하나 위도 이와샤코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